연예일반

[공식]안재현, '신서유기' 복귀..스핀오프 티빙 오리지널 '스프링캠프' 합류

이승미 입력 2021. 04. 30. 10: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연출 나영석, 박현용)에 안재현이 합류한다.

이처럼 안재현의 합류로 유쾌한 웃음에 시너지가 더해질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오는 5월 7일 금요일 1회가 첫 공개되며, 4월 30일(금) 0회가 먼저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연출 나영석, 박현용)에 안재현이 합류한다.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30일(금) 스페셜한 0회로 일주일 먼저 찾아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가운데 안재현의 정식 합류를 예고하면서 '신서유기' 팬들의 심장 박동수를 더욱 치솟게 만들고 있다. 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오로 더욱 유쾌한 YB 팀의 '찐친' 시너지를 기대케 하는 것.

그동안 '신서유기2'를 시작으로 호흡을 맞춰온 안재현은 원조 미(美)친자인 '구미(舊美)' 은지원에 대적할 새로운 미(美)친자 '신미(新美)'로 대활약을 펼쳐왔다. 특히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매력을 자랑하며 폭소를 부르는 그가 캠핑이라는 새로운 콘셉트에서는 또 어떤 예측불가의 모습들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사전 모임 현장과 안재현의 깜짝 등장을 스포일러한 0회에 이어 과연 OB 팀과 YB 팀의 본격적인 캠핑이 시작될 1회에서는 또 어떤 놀라운 이야기와 웃음이 가득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서유기'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 촬영 전 안재현과 논의를 거쳐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깜짝 등장을 위해 멤버 모두에게 철저히 비밀로 하고 준비했다.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며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처럼 안재현의 합류로 유쾌한 웃음에 시너지가 더해질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오는 5월 7일 금요일 1회가 첫 공개되며, 4월 30일(금) 0회가 먼저 공개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