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EXID 혜린, 웹툰 메이커로 전격 발탁 '오늘부터 연재합니다'

김서영 온라인기자 w0wsy@kyunghyang.com 입력 2020. 11. 13. 13:06 수정 2020. 11. 13. 13: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그룹 EXID 멤버 혜린이 웹툰 메이커로 전격 발탁됐다.

‘오늘부터 연재합니다’는 웹툰 전문 스튜디오 ‘케나즈’의 유명 웹툰 작가들과 함께 웹툰 제작 과정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신개념 웹툰 튜토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혜린은 평소 로맨스부터 무협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섭렵한 웹툰 마니아로서 톡톡한 존재감을 발휘할 뿐 아니라 김보성과 함께 으리으리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이에 혜린은 “평소 좋아하고 즐겨보는 웹툰을 제작할 수 있게 되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기대가 많이 됩니다. 최근 웹툰 작가라는 직업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꿈을 가지고 있는 분들의 궁금증도 풀어드리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오늘부터 연재합니다’는 지금껏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웹툰 제작의 모든 과정을 공개해 웹툰 제작을 꿈꾸는 이들과 웹툰 팬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서영 온라인기자 w0wsy@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